배경화면

철권 7 스티브 폭스 8k 바탕화면

깜돌이 2020. 2. 1. 01:34

철권 7 스티브 폭스 8k 바탕화면 4k 샘플
철권 7 스티브 폭스 8k 바탕화면 4k 샘플

 

철권 7 스티브 폭스 8k 바탕화면 입니다.
스티브 바탕화면도 역시 두번째로 만드는군요...

두가지 복장 입니다.
저번에도 복싱 링을 배경으로해서 만들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집니다.
스티브가 복서 출신이라 아무래도 링이 어울리는 컨셉입니다.

배경 이미지는 구글링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캐릭터와 싱크로울이 잘맞아서 사용했어요.
그런데 복싱 링은 아닌것 같습니다.
레슬링 링인것 같아 보이네요.

일단 배경을 가지고 필터를 적용하고 이펙트를 좀 추가 했습니다.
거의 수정이 필요없을 정도로 배경이 완벽해서 조금만 손봤어요.

라이트 이펙트 사이로 먼지가 가득한 채광 이펙트를 상단에 넣어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노이즈 필터를 약간 추가하고 명도와 대비 효과를 조금 주었습니다.
그리고 컬러를 조금 진청색과 마젠타를 조금 섞고 레벨값 수치를 조금 낮추어 상단에 스포트 라이트가 캐릭터를 강조하게끔 빛이 더 발광하는 형태로 적용했습니다.

배경 수정하는것도 참 귀찮은데 그래도 이번처럼 완벽한 배경은 첨 이네요..
아주 수월하게 배경을 만들었네요.
거의 손도 안보고 배경에 적용할수 있었고 캐릭터와 싱크로울도 딱 맞아 떨어지네요.

캐릭터 누끼도 중요하지만 배경도 아이디어와 어떤 주제와 테마로 정할것인지 고민이 많이 되거든요.
일단 게임 캐릭터 같은 경우 그 캐릭터의 직업이나 성격도 고려해서 배경 테마를 정해서 만드는 편입니다.

잡설이 길었네요..
게시판에 업로드된 이미지는 4k 샘플 입니다.
용량이 크서 구글 드라이브에 올려놨어요.

Tekken 7 Steve Fox Boxing 8K 7680x4320 바탕화면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Qh-P0ddSMtrViVsLo1CYchRmDwIn0_PA/view?usp=sharing

캐릭터는 완벽하게 누끼 작업 했으니 필요한 분은 따로 PNG파일을 추출해 응용 하시면 됩니다.
이미지에 사용된 PSD파일이 필요하신 분은 이메일 또는 댓글 달아 주세요.
파일 보내 드립니다.

 

Tekken 7 Steve Fox Boxing 8K 7680x4320.zip

 

drive.google.com